OHappy

대구 시지 신매광장 파스타맛집 스쿱 (SCOOP) 본문

나의 행복을 위하여/♡ 솔직리뷰 ♡

대구 시지 신매광장 파스타맛집 스쿱 (SCOOP)

o__happykk 2020. 7. 9. 18:02

오늘은 동생과 함께 신매광장에 데이트를 다녀왔어요!
점점 여름이 다가오려고 그러는지 덥고 습한 날씨에 밖에 돌아다니려니 힘들더라구요 :(
신매광장에 유명한 파스타 맛집이 있다고해서 후다닥 다녀왔답니다!

샐러드, 파스타를 중점으로 요리하시는것같네요.
많은 블로거분들이 추천하는 맛집이라 기대를 안고 방문했어요!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00
브레이크타임 : 15:30 ~ 17:00


오픈은 11:30 브레이크타임은 3:30~5:00 까지네요.
저희는 2시가 조금 넘은 시간에 방문했는데 3시가 거의 다 되가는 무렵까지 손님분들이 굉장히 많이 오시더라구요!

식당보다는 카페처럼 인테리어가 너무 예뻤어요.
하얀 테이블에 조명들까지 여성분들이 딱 좋아하실 분위기인것 같네요 :)

저희가 도착했을때는 손님이 많이는 없던터라 햇빛이 잘드는 자리에 앉았어요.
책상도 하얗고 조명도 밝은데 햇빛까지 더해져서 동생 사진을 찍어주니 너무 예쁘게 나오더라구요 ‘^’

스쿱의 메뉴입니다!
파스타와 라이스종류 샐러드와 에이드 마실것까지 준비되어있네요:)

저희는 그중에서 로제 불고기 파스타와 불고기 김치 필라프를 주문했어요!
어짜다보니 두그릇 모두 불고기가 들어가있네요 :0

먼저 김치필라프예요.
새콤한 김치가 아삭아삭 씹히면서 위에 올려진 불고기는 달달해서 조화가 좋았던것같아요.
중간중간에 더해지던 볶은 양파의 식감도 좋았어요!

 두번째로는 로제 불고기 파스타예요.
이 메뉴가 제일 인기가 많은것같더라구요! 저희 말고도 다른 테이블에서 많이들 시키시는것같았어요.
생각보다 로제파스타가 매콤해서 위에 올려진 달달한 불고기와 먹으니 맛있었어요.
또 보이는것보다 두 메뉴의 양이 상당히 많더라구요!
저렴한 가격으로 동생과 함께 맛있는 점심식사하고 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