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appy

페라가모 인칸토 아미티 20대 향수 추천! 본문

나의 행복을 위하여/♡ 솔직리뷰 ♡

페라가모 인칸토 아미티 20대 향수 추천!

o__happykk 2020. 5. 24. 10:00

안녕하세요 여러분! 모두들 성년의날 의미있게 보내셨나요?
저는 20살때 챙기지 못했던 성년의날을
이번년도에 챙겨보았어요 :)
그래도 대학생이고 20대인데 향수 하나쯤은 있어야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제가 구매한 향수는
페라가모 인탄토 아미티 예요!
페라가모 인칸토 아미티 오드뚜왈렛은 소중한 친구와의 우정처럼 달콤하고 매력적인 향수라고 소개되고있어요

포장박스의 윗부분은 분홍색, 또 점점 아래로 내려올수록 초록색을 띄는게 마치 인칸토 아미티 향수의 모습을 본떠서 만든것 같더라구요 :)

향수병에 화려한 컬러를 입힘으로서 아름다운 감성과 우아한 모습을 표현했다고해요.
또, 즐거움이 가득한 활홀한 향수라고도 말하네요!
시원하고 달달한 향으로 늦봄과 여름에 사용하기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먼저 인칸토 아미티의 발향단계입니다!

Top Note : 만다린, 포멜로, 유바리 메론
Middle Note : 스타 자스민, 연꽃, 시클라멘, 화이트 피치
Base Note : 화이트 시더우드, 화이트 머스크


여기서 향수의 발향단계에 대해 소개하자면

Top Note (탑노트)
분사후 바로 나오는 향
30분이하의 지속시간

Middle Note (미들노트)
탑노트가 끝난 후 1시간 정도 지속되는 향

Base Note (베이스노트)
탑노트와 미들노트 후 남는 향 (잔향)
2~3시간의 지속시간

이렇게 3가지로 구분할 수 있어요!



그래서 탑노트와 미들노트, 베이스노트의 향을 보고 원하는 향수를 고를수도있는데요!
저는 베이스노트에 우드와 머스크향이 들어간 향수를 굉장히 좋아해서 인칸토 아미티를 구매하게되었어요 :)
인칸토 아미티는 전반적으로 시원한향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은은하게 달달한 향이 어우러져서 20대 여성분들에게 잘맞는 향수라고 생각해요.

50ml 기준으로 한손으로 잡았을때 부담스럽지않고
뚜껑도 헐겁지않게 잘 닫히는 편이라 여행갈때도 챙겨가기 좋을 것 같아요.
첫향수로서 부담스럽지 않고 어느 옷에나 뿌리기에 무리는 없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일반적인 여성향수의 너무 달달한 향은 부담스러우시거나
여름에 시원하면서 은은한 달콤한 향이 나는 향수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인칸토 아미티가 딱 적합할거라 생각해요!
하지만 향이라는게 개인의 취향에 따라 선호도가 다르고 또 화장법, 옷입는 스타일에 따라서도 많이 다르죠 :(
꼭 올리브영이나 롭스, 백화점 등을 들러서 직접 시향해보시고 구매하시는걸 추천드려요!
나를 나타낼수있는 방법중 한가지가 향기라고 할만큼 중요한 부분이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