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appy

코스트코 곱창전골 솔직후기! 본문

나의 행복을 위하여/♡ 솔직리뷰 ♡

코스트코 곱창전골 솔직후기!

o__happykk 2020. 5. 20. 10:00

여러분 안녕하세요!
굉장히 오랜만에 포스팅하는것같네요:) 사실 시험기간과 학교실험수업때문에 블로그운영에 소홀했던거같아요..ㅜㅠ
시험기간중에 가족들과 함께 저녁식사로 먹어본 코스트코 곱창전골에대해서 포스팅 해보려고 해요!

전에 코스트코 낙곱새를 먹어보고 포스팅한적이있는데,
낙곱새보다 곱창전골이 조금 더 가격대가 있었던걸로 기억해요! 확실히 곱창이 비싸다보니 어쩔수없는거겟죠?ㅠㅜ

소곱창과 표고버섯, 팽이버섯, 느타리버섯, 양파, 쑥갓,당근 등등 여러재료가 푸짐하게 들어있는게 보이시나요?
4인가족기준으로 저녁식사 한끼로 딱 좋은양인것 같아요.

곱창전골이라는 제품명에 걸맞게 곱창이 굉장히 많이 들어있었어요! 안에 곱도 쏙쏙들어있어서 굉장히 고소하게 맛있더라구요 :)

집에 있는 전골냄비를 꺼내서 재료를 최대한 예쁘게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담아봤어요 :)
낙곱새를 만들어 먹을때도 그렇고 전골냄비가 참 유용하게 잘 쓰이는것같아요!
그리고 저희 가족은 흘릴일을 대비해서 상위에 돗자리를 깔고 요리를 시작했답니다 ‘^’

안에 들어있는 소곱창전골소스를 듬뿍 부어주었어요.
색만 봐서는 굉장히 매울것같아 걱정했는데 먹어보니 적당히 매콤하면서 달달한 맛이 같이나더라구요!
매운걸 잘 못먹는 저희가족입맛에는 딱이었어요:)

소스를 국자를 이용해 안까지 싹싹 긁어서 부어준 다음에!

통에 적힌 조리방법대로 물을 900ml 부어주었어요.

그리고 전골냄비의 뚜껑을 닫고 팔팔 끓을때까지 센불로 조리하였습니다!
물이 끓기시작하고 난뒤에 뚜껑을 열어 약한불로 모든 재료가 완전히 익을 때까지 기다렸어요:)
그리고 저희집은 들어있는 라면사리까지 마지막으로 넣어서 조리해주었답니당

 완성!
곱창이 통실통실하고 속의 곱도 풍부하게차있어서 고소하면서도 쫄깃쫄깃한맛으로 즐길 수 있었어요!
또 느타리버섯과 팽이버섯, 표고버섯이 버섯만의 향을 내면서 국물과 잘 어울어져서 굉장히 맛있더라구요:)
이번 코스트코 제품도 만족도100%인것같아요.
역시 믿고 사서 먹는 코스트코네요 ‘^’
밥 반찬으로 또 소주안주로도 제격일것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