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appy

[동촌유원지 술집 추천] 처음가본 역전할머니맥주! 본문

나의 행복을 위하여/♡ 솔직리뷰 ♡

[동촌유원지 술집 추천] 처음가본 역전할머니맥주!

o__happykk 2020. 3. 10. 10:00

코로나사태가 심각해지기전 친구들과 동촌유원지에 위치한 역전할머니맥주집에 다녀왔는데 이제서야 포스팅하게되었네요 :(
친구들이 하도 ‘생맥하면 역전할맥이지!’라고 떠들어서 한번 들러보게되었어요!

 

 

역전할머니맥주 동촌유원지점
위치 : 대구 동구 효동로6길 84-8
영업 : 평일 17:00 - 02:00
단체석, 주차, 예약

 

 

저희는 굉장히 다양한 안주를 시켰는데요ㅎㅎ
그중에 먼저 짜파구리입니다!(8,000\)
사실 짜파구리가 먹고싶어서 동촌유원지 할맥까지 걸어갔다고 말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달고 짜고 자극적이고의 집합체라고 생각하시면 될것같아요!
엄청 맛있어서 한 그릇 더 시킬뻔했답니다’^’ 평소먹는 짜파게티 맛에 무언가 조금 첨가된 맛인데 왜그렇게 맛있게 느껴지는지 모르겠네요:) 맥주와 찰떡궁합!!

 

 

두번째, 30cm 마약 치즈 돈까스예요!(9,000\)
어떻게 튀기셨는지 의문이 들정도로 기네요..
튀김은 바삭하고 찍어먹는 소스와 위에뿌려진소스가 잘어울리면서 짜파구리의 자극적인 맛과는 조금 다르게 느끼하다는 생각이 드는데 이것도 맥주안주로 딱이더라구요!

 

 

세번째, 살얼음 파인애플입니다!(6,000\)
파인애플속에 숟가락으로 조금씩 파먹으니 슬러쉬를 먹는 느낌 들면서 상콤하게 기분 좋아지는 맛이었어요.
맥주는 500cc 두잔과 300cc 한잔을 시켰는데 지금보니 맥주에비해서 안주를 엄청많이 먹었네요..

 

 

네번째, 양념 감자튀김이예요!(6,000\)
소스는 케찹과 치즈인것 같았어요. 정말 무난하고 어느 술집에나 있는 메뉴라 그냥 입가심으로 먹었어요:)
알고있는 그맛그대로 손이 자꾸 가더라구요.

 

 

다섯번째, 염통 꼬치입니당(6,000\)
염통꼬치도 특별한건 없이 일반 분식점에서 몇백원씩 주고사먹던 꼬치맛과 거의 동일했어요ㅎㅎ
짭잘한맛과 달콤한 소스맛이 맥주와 잘 어울리더라구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저희가 안주를 많이 시켜서 그런지 튀김 쥐포를 서비스로 주셨어요:)
직원분들도 굉장히 친절하시고 메뉴나오는시간도 정말 얼마안걸려서 기분좋게 친구들과 수다떨면서 한잔할 수 있었어요!
얼른 코로나가 종식되고 일상생활을 되찾았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