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appy

[내돈내산] 새학기선물로 구입한 시디즈 TAB+ (탭플러스) 의자! 본문

나의 행복을 위하여/♡ 솔직리뷰 ♡

[내돈내산] 새학기선물로 구입한 시디즈 TAB+ (탭플러스) 의자!

o__happykk 2020. 2. 26. 13:32

 안녕하세요 여러분! 새학기 준비는 모두 잘하고 계신가요??
예상치못한 코로나바이러스로 대구의 모든학교들의 개학이 연기되는 상황까지 발생한 지금 뒤숭숭해서 공부에 집중하기 힘들더라구요.
저희 동생이 이번에 고등학교에 진학하게 되었는데 우울한 분위기도 전환할겸 낡은 의자도 바꿀겸 시디즈 탭플러스 시리즈의 의자를 구매해보았어요!

쿠팡을 통해 구매했는데 주문하고 바로 다음날 저녁에 배송이 와서 깜짝 놀랐어요!
아무래도 의자라 그런지 박스무게가 어마어마하더라구요.
엄마와 함께 낑낑거리면서 끌고 들어왔어요ㅎㅎ

부품들이 손상되지 않게 뽁뽁이포장이 되어있었어요.

생각보다 자잘한 부품들수가 적고 설명서도 친절하게. 단계별로 설명되어 있어서 조립에 여러움을 느끼시는 분들도 편하게 진행하실 수 있겠다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차근차근히 설명서에 적힌대로 봉과 롤러가 달린 의자다리를 연결해 주었어요.

의자앉는부분의 밑부분의 홈에 허리등받이를 연결해주고 세개의 나사를 위치에 맞게 꼽아주었어요.

나사자체가 풀리지 않아야 해서 굉장히 뻑뻑하게 만들어져있더라구요.
들어있는 도구를 이용해서 나사가 안으로 완전히 들어갈 수 있게 조여주고, 마지막으로 봉위에 의자전체를 얹어서 마무리해주었어요.

 짠! 완성이예요!
저도 대학교에 입학하면서 시디즈의자를 사용하고 있는데, 넓은 등받이와 아빠다리를 해도 좁다는 생각이 들지않을만큼 여유로운 앉는 공간, 적당한 높이의 팔걸이, 또 부가적인 의자기능등이 굉장히 만족스러운것같아요.

따로 사용자가이드에 제품보증카드와 시디즈에 관한 이야기, 도 제품사용법들이 자세하게 적혀져 있어서 필요할때 꺼내보기 좋을 것 같아요ㅎㅎ
이번 시디즈의자구매도 대성공 대만족이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