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appy

칠성사이다 70주년 미니병 너무 귀여운거 아니야? 본문

나의 행복을 위하여/♡ 솔직리뷰 ♡

칠성사이다 70주년 미니병 너무 귀여운거 아니야?

o__happykk 2020. 5. 21. 10:00

안녕하세요 여러분!
혹시 칠성사이다 70주년 기념 미니병을 아시나요?
저는 이번 어린이날에 아빠께 선물로 칠성사이다를 받았는데요..ㅋㅋㅎㅎ
한번 같이 보실까요?.?

이친구가 바로 칠성사이다 70주년 기념 미니병이랍니다!
150ml라는 넘나 귀여운 사이즈에 12개입이 한세트더라구요
기존 칠성사이다 병이 340ml라고하는데
반도 안되는 사이즈네요ㅠㅜ 너무 귀엽지않나요!

아이폰11과 비교했을때 거의 똑같을 정도로
한손에 딱잡히는 너무 귀여운사이즈예요!
12개입이 담겨있는 저 플라스틱통도 넘 귀여운거같아요ㅠㅜ
고깃집에서 보는 큰 플라스틱통을 작게 축소해놓은 느낌
그대로라 신기해서 계속 보게되네요:)

세워서 보니 작은게 확실히 느껴지지 않나요?
괜히 소장하고 싶은마음에 아직까지 12개다 뚜껑따지도못하고 마시지도 못하고 식탁에 두고 보고만 있답니다ㅋㅋㅎㅎ

 70주년 스페셜 한정판 빈티지세트로
사진과 같이 서로 다른 세마크가 병에 새겨져있어요!
시간이 지나면서 바뀐 칠성사이다의 마크를
하나씩 병에 담은것 같더라구요!
칠성사이다가 70주년이나 되었다는게 신기하면서도
또 새로운 음료가 끊임없이 생산되는 지금 70주년까지
칠성사이다의 자리를 꿋꿋하게 지켜온것이
대단하다고도 느껴지는것같아요!
재미삼아 또 소장용으로 너무 귀엽고 좋은것같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