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appy

CU 에그밤 샌드위치 솔직리뷰! 본문

나의 행복을 위하여/♡ 솔직리뷰 (CU) ♡

CU 에그밤 샌드위치 솔직리뷰!

o__happykk 2019. 11. 18. 22:33

안녕하세요! 오늘은 CU 에그밤 샌드위치 리뷰를 들고 찾아왔어요!

편의점 샌드위치는 세모모양으로 커팅되어서 직각삼각형모양 플라스틱 통에 포장되어 있는 경우가 많은데 이 친구는 특이하게 직사각형 모양으로 잘려있고 통 역시 직사각형이더라구요!

그리고 저는 계란이 듬뿍듬뿍 들어가있는 샌드위치를 좋아해서 한번 먹어보았어요 :)

에그밤 샌드위치
195g (425kcal)
가격 : 2,800원

사진에 있는 연출된 이미지와는 다르지만 ㅎㅎ 실제 샌드위치에도 계란이 엄청나게 많이 들어있는 걸 볼 수 있어요.

마요네즈 같은 맛이 나는 소스도 윗부분에 듬뿍 올라가 있더라구요.

들어있는 계란 양이나 빵, 소스 등등을 생각해보면 2800원이라는 가격은 괜찮다고 생각해요 :)

계란이 슬라이스되어 윗부분에 한층 깔려져 있고 점점 먹으면 먹을수록 입자가 고운 사라다? 같은 느낌의 재료와 소스가 함께 어우러져서 발려져있어요.

위에 발려져있는 소스는 마요네즈 맛도 나면서 치즈처럼 고소한 맛도 나더라구요.

매운맛을 낼 수 있는 재료가 들어있지는 않기때문에 느끼한 감이 있어서 저는 탄산음료와 함께 먹었습니다!

전체적으로 윗부분은 계란이 큼직하게 씹히는 맛이 좋고 또 밑부분은 잘게 썰어져있는 재료들이 어우러져서 한 손에 들고 편하게 먹기 좋았던 것 같아요.

저는 느끼한 걸 거의 못먹고 마요네즈는 아예 안먹는 편이라 먹으면서 탄산음료를 정말 많이 마셨는데요 :(

느끼한 걸 잘드시는 분이나 평소 마요네즈를 즐겨드시는 분, 혹은 치즈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간식으로 딱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 샌드위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