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appy

CU 신제품! 따끈따끈 조세호 빵 본문

나의 행복을 위하여/♡ 솔직리뷰 (CU) ♡

CU 신제품! 따끈따끈 조세호 빵

o__happykk 2019. 9. 29. 08:27

안녕하세요! 오늘은 편의점알바를 하는도중 못보던 제품이 하나있길래 리뷰를 해보려고 해요 ㅎㅎ

바로 ‘조세호 빵’ 입니다!! 저희 매장에는 아직 양념갈비맛만 들어와 있어서 다른것은 맛보지 못했네요 ㅜㅠ


호빵이 나오기 시작하는 걸 보니, 이제 겨울이 우다다다 다가올 것으로 예상되네요 ㅎㅎ

이번겨울은 조금 덜 추웠으면..!ㅜㅠ 

앞포장지에는 조세호씨와 먹음직스러운 호빵의 단면이 나타나있어요. 

저는 팥이 들어간 호빵보다는 고기호빵을 훨씬 좋아해서 너무너무 기대됐어요!!  삼림호빵이라 맛은 무조건 보장되어있지만 ㅎㅎ​

영양정보예요! 90g 에 226kcal 네요. 간식으로 먹기에 부담없을 것 같아요 ㅎㅎ

​뜯지발고 바로 돌려야해요! 무의식적으로 뜯으려다가 움찔 했답니다 ㅋㅋ..

​전자레인지에서 데워진 호빵이럐요! 전자레인지를 딱 열자마자 짭잘한 갈비향이 퍼지면서 너무 맛있을거같았어요 !

호빵의 단면이예요. 반으로 가른다고 눌러서 좀 찌그러졌네요..ㅜㅠ 

안에 갈비가 조각으로 푸짐하게 들어있고, 빵은 돌리자마자 먹으니 폭신폭신하고 따끈해서 좋았어요!

나중에 다른 맛들도 편의점에 들어오면 한번씩 다 사먹어 봐야겠어요 ㅎㅎ 끼니사이에 간식으로 먹기 좋을 거 같아요 !

CU 또 다른 신제품이 얼른 나왔으면 좋겠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