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appy

코스트코 가성비 갑갑! ☆​ 낙곱새 ☆​ 본문

나의 행복을 위하여/♡ 공순이의 간단 요리 ♡

코스트코 가성비 갑갑! ☆​ 낙곱새 ☆​

o__happykk 2019. 10. 5. 12:22

오늘은 코스트코의 낙곱새로 찾아왔어요! 날씨가 쌀쌀해지니 따뜻한 볶음음식이 당기더라구요 ㅎㅎ

가족끼리 코스트코를 다녀왔는데 낙곱새를 3만원정도의 가격에 팔고있길래 구매해왔네요 :) 

부산에 놀러갔을때 한번 사먹어본적이 있는데 코스트코의 낙곱새는 어떨지 정말 궁금했어요.!!

​코스트코 < 낙곱새 >

​당면과 깻잎, 양배추, 파, 곱창, 낙지, 새우 등등이 푸짐하게 들어가있어서 만족스럽네요 ㅎㅎ

 

​따로 소스를 만들거나 물조절을 할 필요가 없이 '낙곱새 베이스'라고 적힌 소스가 두 봉지 들어있어서 바로 넣고 끓이기만 하면 되는 방식이예요!

야채에서 물이 나오기 시작하니 딱 베이스소스의 양과 적당히 어우러져서 간이 맞더라구요.

또 우동사리면이 들어있어서 함께 넣어서 먹으면 더 푸짐하게 즐길 수 있어요 :)

 

소스를 넣고 센불에 팔팔 익혀주었어요!

 

짠! 중간중간에 새우와 곱창 낙지가 보이시나요 ?? 

베이스소스가 매콤하면서 곱창은 쫄깃하니 맛있고 낙지는 너무 질기지도 않고 딱 탱글탱글하게 맛있었어요.

또 새우도 중간에 토독토독 씹히면서 당면과 함께 먹으니 좋더라구요 ㅎㅎ

 

저희가족은 어느정도 먹고나서 남은 재료를 가위로 다져주었어요.

왜냐하면 밥을 볶아먹기 위해서죠!! ( 한국인은 밥심! 아니겠습니까 ! )

4명기준으로 밥두공기와 김가루, 참기름을 조금 넣어서 센불에 볶아주고 밑부분이 조금 눌러붙을때까지 기다려줬어요.

 

​짠! 낙곱새를 먹은 후 볶음밥 모습이예요 !

스위트콘을 넣었더라면 조금 덜맵게 먹을 수 있었을텐데 조금 아쉬웠어요 ..ㅠㅜ

그래도 곱창과 낙지, 새우가 중간에 씹히면서 김가루와 참기름이 합쳐지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 부산에서 사먹어 본 낙곱새와 거의 유사했던 것 같아요 ㅎㅎ

추운날씨에 뜨끈한 음식이 땡길때, 코스트코 낙곱새 추천추천 드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