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appy

PEACOCK 도우룸 까르보나라 파스타 솔직후기! 본문

나의 행복을 위하여/♡ 공순이의 간단 요리 ♡

PEACOCK 도우룸 까르보나라 파스타 솔직후기!

o__happykk 2021. 1. 4. 10:00

안녕하세요! 다들 행복한 연초 보내고 계신가요? :)

오늘은 마트에 들렀는데 신기한 제품이 있길래 한번리뷰해보려고 가지고 왔어요!

PEACOCK 고수의 맛집 X doughroom 
도우룸 까르보나라 파스타 (2인분)

박스에 포장된 재료들을 조리법에 따라 조리하면 까르보나라 파스타가 완성되는 듯 해요!

박스안 재료들의 모습이예요! 

까르보나라 소스, 면, 치즈가루, 베이컨, 마늘, 올리브유 등등 필요한 재료들이 알차게 구성되어있더라구요.

모든 재료는 2인분 기준으로 저희 집은 2인분을 한꺼번에 조리했어요! 

2명이서 먹기에 양이 부족하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저희 집 식구들이 배가 작아서 그런지는 몰라도 양은 적당했던 것 같아요 :)

패키지 안에 조리법이 적힌 레시피 종이가 있어요! 

레시피를 참고해서 순서대로 요리를 진행했답니다.

1400ml물에 물이 끓기시작할때 파스타면을 넣고 2분간 삶아주었어요. 

삶은 후에는 채에 밭쳐서 물기를 제거해주었어요 :)

준비되어있는 올리브유와 마늘, 베이컨등을 넣고 잘 볶아주었어요!

저희는 조금 더 베이컨의 맛을 느끼고자 집에 있는 베이컨을 조금 더 첨가했답니다!

재료를 볶고난후 면과 치킨스톡을 넣고 잘 조리해주었어요!

다음 제일 중요한 까르보나라 소스를 넣고 꾸덕꾸덕할 정도로 조리해주었어요:)

마지막으로 조금의 매콤함을 추가하면서 느끼함을 제거하기 위해 베트남고추를 부가적으로 첨가해주었구요 :)

완성된 모습입니다! ❤️

후추까지 솔솔 뿌리고 나니 더욱 맛있게 보이는 것 같네요 :)

저희집은 베이컨을 더 넣고 조금 오래 조리해서 그런지 짠맛이 조금 강하게 느껴지더라구요!

레시피대로 조리시간을 꼭꼭 지켜주시고
평소 짜게 드시지 않는 분들은 중간중간 간을 봐주시면서 조리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전문 파스타 조리점보다는 아니지만 집에서 만들었는것 치고는 굉장히 퀄리티도 높고 맛도 좋았어요!

간단하게 맛있는 파스타를 만들어 먹기에 좋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

오늘도 부족한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두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