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appy

CU 베리굿~ 딸기 샌드위치 솔직리뷰! 본문

나의 행복을 위하여/♡ 솔직리뷰 (CU) ♡

CU 베리굿~ 딸기 샌드위치 솔직리뷰!

o__happykk 2019. 12. 22. 08:58

안녕하세요ㅎㅎ
다들 2019년을 잘 마무리짓고 계신가요?? 연말이라 그런지 편의점을 찾으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은것같아요!
요즘 오전알바를 하면서 보니 딸기샌드위치가 정말 많이 판매되더라구요! 저도 궁금해서 한번 구매해봤답니다 :)

베리굿~ 딸기샌드위치
가격 : 2400원
135g (296kcal)

 전체적으로 크림의 단맛과 딸기의 새콤한 맛이 굉장히
잘 어우러지는 것 같아요.
딸기가 보이는 단면부분말고도 샌드위치 안부분에는 통째로 들어가있는 점이 좋았어요! :)
제입에는 크림이 단맛도 강하고 조금 느끼해서 음료와 함께 먹는게 더 나을것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ㅎㅎ

영양정보입니다!
여기서 꿀팁 이라기엔 별거없지만..!
최대한 유통기한이 길게 남은 것!을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 들어온지 오래된 샌드위치는 딸기가 많이 무르기도 하고 물기도 너무 많이 나와서 먹을때 식감과 맛이 별로더라구요..ㅜㅠ
유통기한까지 확인하시기 귀찮으시다면 그냥 보이는 딸기의 단면의 상태를 보고 제일 나은것으로 구매하시는것도 좋은 방법인것같아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