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appy

[부산/해운대] 부산 유명 빵집! 옵스(OPS) 본문

여행을 떠나요 ~!!/♡ 부산여행 ♡

[부산/해운대] 부산 유명 빵집! 옵스(OPS)

o__happykk 2020. 8. 5. 12:00

방학을 맞아서 고등학교 친구들과 부산을 다녀왔어요!
해운대 근처에 숙소를 잡고 2박3일로 다녀왔는데
부산에 애플파이가 유명한 빵집이 있다고해서 다녀왔어요:)
부산 유명 빵집 OPS 옵스 다녀온 후기예요!

부산 해운대는 여행객들이 많은 곳이라 빵집 역시 가격대가 높을 거라고 예상하고 들어갔는데요.
생각보다 합리적이고 저렴한 가격에 깜짝 놀랐답니다!

들어가자마자 옵스에서 유명한 애플파이가 보이더라구요!
애플파이뿐만 아니라 고소하고 달달한 빵냄새가 솔솔 나서 저는 빵을 안먹지만 가족들 선물로 몇개 구매했어요.

이렇게 선물용으로 박스포장되어 파는것도 있더라구요!
선물용인것도 여러종류가 있어서 필요에 맞게 구매할 수 있는점이 좋았어요 :)

하나하나 개별포장된 빵들과 쿠키들도 너무 맛있어보였어요.
학원전이라는 빵이 유명한 것 같아서 2개 구매했네요 :)

벽쪽으로는 따끈따끈한 빵들이 기다리고 있어요 :)
저희는 오후가 되자마자 방문한터라
빵종류도 다양하고 빵 갯수도 많이 있었어요.
달콤한 빵부터 식사대용으로도 괜찮을 것 같은 빵까지 다양한 종류의 빵들이 있어서 골라담기 재밌었어요!

옵스 가게 크기 자체가 생각보다 작고 아기자기해서 빵종류가 얼마 없을 줄 알았는데 정말 다양해서 깜짝 놀랐네요.
또 저희가 들어갈때부터 계산하기전까지 손님분들이 엄청 많이 오시고 많이 사가시더라구요!
옵스가 맛있고 서비스가 좋다는 증거겠죠? ‘^’

이렇게 계산대 옆에는 예쁜 케익들도 있었는데
저희는 기차를 타고 집에 가야해서 구매하지 못했어요.ㅠ
옵스에는 앉을 자리도 마련되어 있으니
다음번에 와서는 꼭 케익을 먹어봐야겠네요:)

예쁜 리본포장이 된 선물상자가 있길래
저는 이친구로 구매해서 부모님께 선물했어요!
다양한 빵종류들이 들어가있어서 여러가지 맛을 볼 수 있는점이 좋았어요.

 제가 구매한 빵들입니다!
곰돌이빵이 너무 귀엽지 않나요 ‘^’!
블루베리가 듬뿍 들어간 빵도 달달바삭해서 너무 맛있었고
모든 빵이 너무 짜지도 달지도 않아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 맛인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다음번에도 부산을 방문한다면 무조건
다시 방문할 것 같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