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appy

코스트코 리스토란테 피자 내돈내산 솔직리뷰! 본문

나의 행복을 위하여/♡ 솔직리뷰 ♡

코스트코 리스토란테 피자 내돈내산 솔직리뷰!

o__happykk 2020. 1. 14. 16:49

안녕하세요! 여러분은 코스트코 자주 들리시나요?

저희 가족은 항상 코스트코에 가면 냉동식품을 가득가득 싣고오곤하는데요 :)
이번에는 리스토란테 냉동피자를 구매해봤어요!

방울토마토가 슬라이스로 올라가있고 모짜렐라치즈가 동그란모양으로 큼지막하게 얹어져있는게 너무 맛있게보이더라구요 ‘^’
원가격도 1만원정도에 거기다 할인행사까지 더하니 1만원도 안되는 가격에더라구요!
가격부분에서 너무 저렴해서 혹시 품질이나 맛에서 실망스럽지는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조리방법이예요!
저는 개인적으로 에어프라이어기 높은 온도에 바싹 구운후 조금 낮은 온도로 치즈를 다 녹여주는것이 좋더라구요!
에어프라이어기에 조리할시 조금 시간은 걸리지만 바삭바삭한 피자를 즐길 수 있고, 전자레인지에 돌릴시 빠르게 조리되고 촉촉한 피자를 즐길 수 있어요 :)

영양정보입니다!

한 상자당 세 판의 피자가 들어있어요.
하나하나씩 비닐로 포장이 되어있어서 먹을 때 꺼내기 쉬운 것 같아요!
한조각씩 데워서 드시고 싶으신분들은 구매한날 바로 집에서 원하는 만큼 피자를 조각내서 냉동고에 얼려두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판 그대로 냉동고에 넣어둔 후 조각으로 먹기위해 자르려고 하니 힘들더라구요 ;)

큼지막하게 모짜렐라 치즈가 들어있고 슬라이스 방울토마토에 중간중간 향긋한 바질페스토향까지 합쳐지니 왠만한 프랜차이즈 피자에 버금간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전자레인지에 조리한 모습이예요.
도우가 굉장히 얇아서 전자레인지보다는 에어프라이어기에 조리하는게 바삭한 맛이 더해져서 더 좋더라구요.
방울토마토가 가끔 씹히는게 새콤해서 조금 느끼하다고 느낄 수 있는 치즈맛과 잘어울렸어요.
다음번에 코스트코에 방문하면 한박스 또 구매할듯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