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appy

🌼 대구 수성구 가성비 갑 꽃집 '로단테플라워' 🌼 본문

나의 행복을 위하여

🌼 대구 수성구 가성비 갑 꽃집 '로단테플라워' 🌼

o__happykk 2019. 9. 20. 13:53

안녕하세요 ! 이제 가을이라 그런지 선선하게 바람도 불고, 후덥지근한 느낌도 없네요. 가을 특유의 바람과 향, 노을 지는 풍경을 보고있으면 하루의 스트레스도 다 날려가는 것 같아요. 다들 가을 잘 만끽하고 계시죠 ? ㅎㅎ

저는 어제 부모님 결혼기념일을 맞아서 '로단테플라워'에 꽃다발을 구매했어요!

​일단 너무 예뻐서 꽃다발 사진을 처음에 안넣을 수가 없네요. 

꽃다발장식, 꽃색깔, 사이사이에 들어간 작은꽃들, 포장지 모두 조화롭고 특히 목화의 몽실몽실한 느낌이 너무 예쁘게 느껴져서 부모님께 드리는데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 로단테 플라워 🌼
* 주소 : 대구 수성구 청호로 473 1층
( 지번 : 지번대구 수성구 만촌동 1025-10 )
* 전화 : 053-753-8868
*영업 : 매일 10:00~20:00 일요일 휴무
토요일 10:00~17:00
* 인스타 : @flower_rhodanthe ( DM으로 문의가능 )

​조금 더 가게를 예쁘게 찍고싶었는데 제가 좀 소심해서.. 멀리서 찍으려니 다른 분들이 걸어다니시는 거리라 조금 쑥스럽더라구요..

여튼! 가게외관부터 아기자기하게 예쁘지 않나요 ?ㅎㅎ

가게에 들어가서 예약한 꽃다발을 사장님께 받았는데 꽃말과 어떤 꽃이 들어갔는지 하나씩 설명해 주셨어요 :) 사실 저희집 마당에도 몇십가지의 꽃들이 화분과 화단에 심겨있는데 저는 딱히 꽃이 예쁘다고 생각을 안해서 안좋아하는 편이에요. 그런데 '로단테플라워' 사장님이 만들어주신 꽃다발은 정말 보자마자 예쁘다는 말이 절로 나왔던 것 같아요.

꽃다발을 받고 나오자마자 너무 예뻐서 신호등을 기다리며 한컷 바로찍었네요 ㅎㅎ

제가 장미가 들어간 꽃다발이면 좋겠다고 주문했는데 ​사장님께서 오늘은 노란장미가 예쁘고 파릇파릇해서 넣었다고 하셨는데 정말 제가 이때까지 받아본 꽃다발 중에 제일 꽃색깔이 진하고 생생한 듯 했어요.

 

​너무 들뜬나머지 저희 집 화단에서도 한컷 찍어봤어요. ㅋㅋㅎㅎ

저희 부모님도 너무 예쁘다며 좋아하셨고, 정말 가성비 높게 구매해서 사장님께 너무 감사한 마음 뿐이에요ㅠㅜ..

대구 수성구에 이런 꽃집이 있다는 걸 왜 모르고 있었을까요 ! 다음에 또 꽃다발을 사게된다면 '로단테플라워'를 제일 먼저 찾을 거 같아요.

친구생일, 부모님 결혼기념일, 발표회, 졸업식, 기념일을 챙기기위한 꽃다발을 구매하셔야한다면 '로단테플라워' 무조건 추천드려요 ! 로단테플라워에서 사는 꽃다발은 선물하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모두 마음이 따뜻해지는 마법의 꽃다발인것 같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