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appy

CU 블랙슈가 밀크티 솔직리뷰! 본문

나의 행복을 위하여/♡ 솔직리뷰 (CU) ♡

CU 블랙슈가 밀크티 솔직리뷰!

o__happykk 2019. 8. 9. 20:31

저는 7개월차 CU편의점 알바생입니다!

오늘 리뷰해볼 제품은

 

블랙슈가 밀크티

 

입니다!!

제 시간대에는 음료와 우유가 들어오는 시간이 아니라서 잘 몰랐는데

어느순간 블랙슈가밀크티가 우유들 사이에 있더라구요!

처음 본 제품이라서 궁금해서 사봤네용ㅎㅎㅋㅋ

시작해볼까요?ㅎ8ㅎ

 

블랙슈가 밀크티

가격 : 1500원

 

 

사진을 보시면 어디 진열되있을지 감이 오시죠?ㅋㅋㅎㅎ

7월 31일까지 2+1행사네요!

놓치지 말고 꼭꼭 행사상품 챙겨가세요!!

CU는 달마다 바뀌지만 행사를 정말 많이 하는것같아요

CU페이지나 앱을 활용하셔서 정해진 달에 어떤 혜택이 있는지 보고 오시면

정말 많이 이득이니까 꼭꼭 확인하시는걸 추천드려요 !!

 

200ml당 170kcal라고 하네요!

저는 항상 얼그레이밀크티만 먹어서

우바홍차로 만든 밀크티는 조금 생소한것같아요ㅎㅎ

 

전체적으로 단맛이 많이 강해요!

간혹 리뷰에 밀크티 향이 강하다는 말도 많던데

저는 너무 우유맛이 많이 나지도 않고 밀크티향이 강하지도 않아서

부담감없이 마시기에 좋았어요.

제입맛에는 생각보다 많이 달아서

흰우유랑 섞어서마시니까 적당하더라구요!

또 확실히 여름이라 그런지

얼음컵에 담아먹는게 훨씬 더 맛있었어요 ㅎ0ㅎ

 

 

< 총평점 >

( 별 다섯개 기준 )

총 내용량 

단맛 

가격 

밀크티 맛 ★☆

재구매의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