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appy

메트로시티 중지갑 M92WF542Z 본문

나의 행복을 위하여/♡ 솔직리뷰 ♡

메트로시티 중지갑 M92WF542Z

o__happykk 2019. 8. 9. 20:29

안녕하세요!

첫 리뷰로 메트로시티 중지갑 M92WF542Z를 가지고왔어요ㅎㅎ

이번년도에 대학교를 입학하게 되면서 선물로 받았는데

여대생분들이나 20대 여성분들선물로 딱 좋은것같아요!

 


메트로시티 중지갑 M92WF542Z

 

먼저 상자를 열면 저렇게 얇은 천과 테이프로 고정되어있고

품질보증서가 들어있어요!

 

 

크기가 많이 클 줄 알았는데 적당하더라구요!

지갑 사이즈는 가로 13cm에 세로 9.5cm로

너무작은사이즈의 핸드백만 아니면 폰넣고 지갑넣고 화장품넣으면 공간이 딱 맞더라구요 ㅎㅎ

소재는 소가죽 100%로 스크래치가 잘생길것같지는 않고,

색상은 완전히 진한 블랙이라서 여름에 들기에 부담스럽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태슬과 중간에 금색으로 메트로시티로고와 중간중간 마감덕분에 무거운 느낌은 들지않고

더 고급진 느낌이 드는 것 같아요!

그렇다고 너무 나이들어보일만큼은 아니라서 다시한번 강조하지만

20대 여성분들 선물로 정말! 안성맞춤인것같아요 ^9^

 

( 로고가 너무 반짝여서 사진찍는 제얼굴이 그대로 반사되는 바람에

모자이크 한점 양해 부탁드려요 )

 

 제가 손이 작은 편인데 한손으로 잡았을때 딱 들어오는 크기에 

미끄러지지 않는 그립감이예요!

( 저는 태슬이 거슬려서 빼고 사용합니다! )

태슬을 빼면 카드 하나들어갈정도의 스페어카드칸이 있어요 ㅎ

저는 따로 스페어카드칸을 빼서 교통카드만 들고나가거나

체크카드만 들고나갈때 끼워서 나가기도 해요 

 

 

필름칸 * 1, 카트칸 * 6, 지폐칸 * 2, 기타 수납칸 * 6, 동전칸 * 1, 스페어카드칸 * 1

수납공간이 잘 나뉘어져있어서 카드 찾기도 편하고 

동전칸이 너무 넓게 퍼져있는게 아니여서 동전을 넣더라도 지갑 각이 흐무러지지 않고

잘 잡혀있어요!

안에 있는 메트로시티 로고 너무 예쁘지 않나요 ? ㅎ9ㅎ

 

메트로 시티에서 유의사항으로

가죽제품의 경우 소재상 특징으로 잔주름, 점, 스크래치 등이 존재할 수 있으며,

가죽은 사용기간과 취급에 따라 형태 및 색상이 변할 수 있으나 자연스러운 현상이라 말하고 있어요.

또 컬러가 있는 의상이나 물건에 착색될 수 있으므로 주의 해달라는 문구와 함께

화장품, 습기, 땀 등의 수분과 접촉시 물빠짐 현상이 있을 수 있다고 하네요.

만약 오염이 생겼을 시 ,

소재에 맞는 전용 가죽 클리너를 사용해서 제거해달라고 하네요!!

 

조금만 주의해서 사용하면, 오래오래 예쁘게 사용할 수 있을 것같아요ㅎㅎ

20대가 되어서 처음받는 지갑선물인 만큼 애지중지 오래 사용해보려고해요 ㅎ9ㅎ

 


 

가까운 친구나 혹은 이제 20대가 되는 딸, 조카등등에게 메트로시티 중지갑 선물 어떠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