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appy

C언어독학! 윤성우의 열혈 C 프로그래밍! 본문

나의 지식을 위하여/§공부§

C언어독학! 윤성우의 열혈 C 프로그래밍!

o__happykk 2019. 7. 1. 20:08

안녕하세요!

모두 더운여름 어떻게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이번여름방학에 C언어마스터하기를 목표로 잡고 "윤성우의 열혈 C 프로그래밍"을 샀답니다ㅎㅎ

(친구 피셜로 이책을 강추한다고 하여..)

저의 과사이에서는 이책이 정말 많이 유명하더라구요..

 

제목 : 윤성우의 열혈 C 프로그래밍

출판사 : 오렌지 미디어

가격 : 25000원 (정가)

 

제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표지너무 귀엽지않나요?ㅠㅜㅠㅜ

사실 C언어를 조금 배운 저에게 이책은 복습용이라 한번보고 말꺼라 정가를 주고 사기에는 조금 부담이었어요..

그래서 가까운 알라딘에서 조금 더 싼가격으로 구매했습니다!

 

 

프로그래머의 탄생을 기대하며!

희망찬 시작!

과연 여름방학내로 다 볼수있을것인가...

 

 

 

흑백으로 되어있지만 중요한 부분은 눈에 잘 들어오게끔 정리가 너무 잘되어있어요!

정말 C언어의 기본적인 부분부터 조금 복잡한 예제까지

다양한 예시를 들어가며 설명되어있고, 

예제를 따라칠때에도 주의해야 하는 부분,

혼란이 될 수 있는 부분 등등을 주의할 수 있도록 되어있어서

C언어 마스터하기에 딱 ! 좋은 책인것같아요!

 

이제 막 C언어를 시작한 사람!

공대생으로써 기본적인 C언어 지식이 필요한 학생!

프로그래밍과 친해지기를 바라는 사람!

등등 에게 꼭꼭 추천하고 싶네요!

 

C언어하면 "윤성우의 열혈 C 프로그래밍!"

다같이 C언어 정복해봐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