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appy

[청도] 청도카페/청도신상카페/청도대형카페/베이커리카페 <티욤핑크> : 가족끼리 다녀오기 좋은 카페! 본문

여행을 떠나요 ~!!

[청도] 청도카페/청도신상카페/청도대형카페/베이커리카페 <티욤핑크> : 가족끼리 다녀오기 좋은 카페!

o__happykk 2022. 8. 22. 12:10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다녀온 카페 한 곳을 소개시켜 드리고자해요!
당일치기 가족여행으로 청도를 다녀왔는데요.
청도에 새로생긴 대형카페가 있다길래 한번 다녀와봤어요


  • 영업시간 : 주중 10:00 - 20:00 / 주말 10:00 - 21:00
  • 054-372-0905
  • 단체석, 주차, 포장, 예약, 무선인터넷, 반려동물 동반, 남/녀 화장실 구분

티욤핑크 카페의 주차장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카페이름에 걸맞게 카페 외관이 핑크색으로 되어있더라구요 💕
아이들도 참 좋아하고 여성분들도 좋아하시는것 같았어요!

티욤핑크 입구로 들어오면 사진처럼 탁 트인 공간이 펼쳐집니다!
이 공간이 티욤핑크의 포토존인거 같더라구요 📸❤️
저희 가족은 평일 오전시간에 방문해서
손님들이 별로 없을때 한컷 후다닥 찍었답니다 😆

1층에는 포토존 말고도 그 옆으로 앉아서
커피와 베이커리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널찍하게 있어요!
모든공간이 조금씩 색다르게 구성되어있어서
어느곳에서 사진을 찍어도 인생샷이더라구요 😎

이렇게 바깥뷰를 즐기며
앉아있을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있답니다🙂

오픈한지 얼마안된 시간이라 이제 막 빵을 만들고 계신지
빵이 많이 진열되어 있지는 않았어요!
하지만 진열되어 있는 빵 모두 넘 맛있어보이더라구요 🤤

베이커리가 진열되어 있는 옆으로는 포크와 스푼, 나이프, 물 등을
셀프로 챙겨갈 수 있는 바도 준비되어있어요!
1층이 대형카페답게 넓고 쾌적해서 단체모임을 수용하기에도
어려움이 없을 거 같더라구요 👍

1층에 주문하는 카운터 옆에서는 라떼를 만들어주는
로봇기계도 볼 수 있었어요!
저희는 2층에 앉아서 기계가 작동하는 걸 구경할수는 없었는데
나중에 들리게 된다면 한번 구경해보고 싶네요! 😊

1층과 연결된 계단을 올라오시면 보이는
티욤핑크의 2층 내부 모습입니다!
편하게 앉을 수 있는 의자들이 준비되어있고,
창가에는 커다란 쇼파도 있더라구요 😆

오픈한지 얼마 안된시간에 방문하여 손님들이 많지 않았는데,
1시간에서 1시간반정도 지나니 이 많은 자리가
전부 손님들로 꽉 찼었어요 😱
역시 신상 대형카페라 그런지 인기가 짱이더라구요!
가족단위로 아이들과 함께 오신 부모님들이
가장 많은 것 같았습니다 👨‍👩‍👧‍👦🥰

1층에서 2층으로 음료와 베이커리가 담긴 트레이를 들고
계단을 올라야하는게 사실 쉽지는 않잖아요?ㅠㅜ
음료를 쏟을 위험도 있고, 불편하기도 하니까요! 😱
그런데 티욤핑크에서는 그런 어려움없이 손쉽게 1층에서 2층으로
트레이를 운반할 수 있도록 '티욤 리프트'를 설치해두셨더라구요!❤️
리프트에 트레이를 올리고 옆에 있는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2층으로 이동되는 시스템이라 편하고 안전하게
음료를 이동시킬 수 있었어요! (센스짱👍)

2층에서는 시야가 조금 더 높아서
바깥풍경이 눈에 더 잘들어오더라구요!
항상 일과 공부때문에 컴퓨터만 바라보다가,
가족과 함께 카페에서 초록초록한 식물들을 보고 있으니
기분이 절로 좋아져서 다들 하하호호 재밌게 이야기 나눴답니다 😊

저희가족이 시킨 메뉴예요!
저희가족 입맛에는 커피가 다른 카페에 비해서
조금 더 진한거 같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너무 시지도 않고, 너무 쓰지도 않게
딱 적절하게 맛있는 커피를 내려주셨더라구요 ☕️❤️
망고스무디도 달달하게 기분좋게 마실 수 있었어요!
메뉴에 망고빙수도 있던데 맛이 궁금해지더라구요 🥭❤️

1층에 위치한 여자화장실이에요!
깔끔하게 정리도 잘되어있고, 거울도 큼지막하게 설치되어있어서
여기도 인생샷존이더라구요 📸❤️

아무리 대형카페라고해도 작은 주차장때문에
불편한 카페들도 종종 있잖아요? 😢
하지만 티욤핑크는 주차장이 정말 넓어서 주차하기 너무 편했어요!

저희아빠의 픽으로 다녀온 카페였는데,
가족모두 100% 만족하고 칭찬하면서 돌아왔네요 😆👍
대규모모임이나 가족모임에서 카페를 찾으신다면
청도의 티욤핑크 강추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