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appy

자연의 달콤함 양반 배 식혜 솔직후기! 본문

나의 행복을 위하여/♡ 솔직리뷰 (CU) ♡

자연의 달콤함 양반 배 식혜 솔직후기!

o__happykk 2020. 11. 15. 10:00

안녕하세요 여러분!
날씨가 점점 쌀쌀해지네요. 다들 건강은 잘지키고계시죠?
저는 오늘 편의점아르바이트를 왔다가 못보던 상품이 있어서 한번 솔직리뷰로 가져와봤어요 :)

양반 배 식혜입니다!
가격은 1800원이고 총 500ml예요.
항상 일반식혜만 사먹다가 배가 들어간 식혜는 처음이었어요

국내산 배와 쌀을 넣어 전통비법으로 담았다고해요.
식혜 특유의 고소한 달달함을 저는 너무 좋아하는데
여러분은 어떠신가요?

 국내산 쌀로 이천쌀밥이 들어갔다고 하네요.
500ml양에 칼로리는 269kcal예요.

 식품정보입니다!
배식혜라는 이름답게 배가 엿기름혼합추출액에 함유되어있네요.
기대기대하고 한모금 마셔봤어요 :)

따랐을때 쌀밥은 따로 보이지 않는것같았어요.
이천쌀밥으로 깔끔한 맛을 냈다고 하는데
식혜의 고소하면서 깔끔한 맛과 배의 달달한 맛이 한꺼번에 나서 신기하더라구요.
배음료를 즐겨먹는 편은 아니라 걱정이었는데 배 향이 은은하게 나면서 고소하게 달달한 맛으로 맛있었어요.
쌀밥이 들어간 식혜도 좋지만 깔끔하게
음료로만 이루어진 식혜도 가끔 좋은것같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