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appy

다이소 젤네일스트립 블루 솔직후기! 본문

나의 행복을 위하여/♡ 솔직리뷰 ♡

다이소 젤네일스트립 블루 솔직후기!

o__happykk 2020. 11. 13. 10:00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제가 다이소에 들렀다가 신기한 친구를 발견해서
한번 리뷰해보려고 가져와봤어요
저는 네일에 관심이 좀 많은편인데
시국이 시국이기도 하고 가격도 부담스러워서
네일샵은 잘안가게 되더라구요 :(
그러던 와중 완전 저렴한 가격에 간단하게 붙이면 끝나는
다이소 젤네일 스트립이 눈에 띄어서 한번 사봤어요!

한 세트에 20개의 젤네일 스트립이 들어있어요.
제가 구매한 색상은 솔리드퍼플/블루 입니다!
‘그냥 돈 버리는셈치고 재미로 사보자’ 하고 구매했는데
생각보다 괜찮더라구요!

뒷면에는 부착방법이 적혀있어요.
권장 사용기간은 7일이고, 사용자에 따라 손톱이 손상될 수 도 있으니 주의하라고 적혀있더라구요!
다이소에서 젤네일 스트랩은 처음 구매해봐서
조금 기대가 되더군요 :)

구성으로는 젤네일스트랩20개와 네일 파일이 들어있어요.
색상이 매장에서 봤을때는 검정에 가까웠는데
집에 와서 확인해보니 어두운 남색으로 보이더라구요.
사용설명서에 적힌대로 손톱을 정리해주고
바로 손톱의 크기에 알맞는 스크랩을 붙여주었어요 :)

 짠!✨ 완성입니다! 괜찮지 않나요?
생각보다 스트랩이 엄청 얇아서 깜짝 놀랐어요.
얇은만큼 손톱에 착 잘붙어라구요 :)
다만 신축성이 있어서 늘려서 붙인부분은 길이감이 짧게 남는게 조금 아쉬웠어요.
확실히 스티커형태라 그런지 샤워한번하고나오니
떨어지는 부분들이 있더라구요 :(
오래사용하시길 원하시는 분들은 스트랩 부착 후 탑코트나 투명 젤네일을 발라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다음에 또 신기하고 재미있는 제품 리뷰로 찾아올게요!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감기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