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appy

다음 메인에 내글이 있다고?? - 1번째 본문

나의 지식을 위하여/§블로그 성장§

다음 메인에 내글이 있다고?? - 1번째

o__happykk 2020. 8. 5. 18:33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 오후 12시쯤에 부산 빵집에 대해 포스팅했는데
3시쯤 티스토리를 확인해보니
방문자가 2000명 가까이 급증해있어서 오류인가? 하고
확인해봤더니 다음메인을 통해 유입된거더라구요!
다음메인에 올라간건 처음이라
너무 기뻐서 글을 쓰게 되었어요 :)

처음으로 다음메인에 등록된거라
어디있는지 찾는 방법을 몰라서 힘들었어요 ‘0’
아무래도 부산 빵집에 대해 소개해서 그런지
여행맛집파트에 등록되어 있네요 :)

3시에 확인하고 깜짝 놀란 방문자수 화면입니다..!
다음메인에는 올라가는 글들은 정말 가독성도 뛰어나고
파워블로거분들만 가능한 일인줄 알았는데
제 글이 올라가다니! 너무 신기하고 감사하네요 :)
근 한달간 방문자수가 8배가까이 줄어 걱정이었는데
다음 메인에 한번 올라가고 나니 다시 블로그 운영을 열심히 해봐야지! 하는 다짐을 새기게 되네요 ‘^’

기타유입이 말도 안되게 많아서 확인해 보니
www.daum.net 주소로 1600명 가까이 방문해주셔서
다음메인에 등록되었다는걸 알 수 있었어요 :)

다음메인에 내 글이 올라갈거라고 상상도 못했는데
너무 기쁘고 행복해요 :)
얼마나 오래 지속될지는 모르겠지만 다음 포스팅도
다음메인에 등록될 수 있도록 열심히 작성해야겠어요!!
오늘도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0^